5 SIMPLE STATEMENTS ABOUT 웨딩박람회 EXPLAINED

5 Simple Statements About 웨딩박람회 Explained

5 Simple Statements About 웨딩박람회 Explained

Blog Article

" 내년 봄에 결혼하시는데 아직 어디서 할지도 못 정해셨으면, 지금 너무 늦으셨는데.. 우선 예식장도 정해야 하지만, 스튜디오 촬영 일정도 어서 잡아야 하고.."

* 박람회에 가면 결혼에 관련 업체들이 엄청 많이 들어와 있어요. 스드메는 물론, 남성 정장, 가전, 가구 신혼여행. 심지어 보험 상품까지! 절대 잘 알아보고 준비해야지 홀라당 넘어가서는 충동구매 금지!

무료초대권 참가신청 후 웨딩박람회장에서 연락이 오면 참석여부를 결정하고, 박람회장 안내데스크에서 확인 후 입장하면 된다.

스드메, 웨딩홀, 예물, 한복 등의 견적상담 뿐만 아니라 웨딩드레스 무료피팅이 가능하며 스드메갤러리, 혼수전시관에서 샘플을 보고 결정할 수 있다.

노는게 제일 좋아! 결혼 준비부터 먹고 놀기 좋아하는 소소한 일상 이야기ღ

예물이나 여행사 등 관련 업체에 상담 받으면서 예산적인 부분에서 조금 구체화할 수 있는 시간도 가지고 여러 정보를 얻을 수 있었기에 오히려 좋았던 것 같아요!

상담 받았을 때 사은품 쿠폰도 챙겨주기 때문에 소소하게 이것저것 챙길 수 있어요.

' 하며 만사 제쳐놓고 갈 필요는 없다. 업체도 많지만, 어떤 곳은 주말마다  사무실에서 결혼박람회를 연다. 박람회를 어떻게 상시.. 그것도 사무실에서 할 수가 있지?  여기에서 바로 내가 큰 착각을 하고 있는 사실이 있었다.

* 갑자기 계약을 하게 되어서 좀 당황스럽긴 했으나, 결혼을 어떻게 준비해야 할지는 대충 감을 잡을 수 있어서 도움이 되었어요.

아니 그래도 일생일대의 결혼을 함께 준비하는 웨딩 플래너인데 이렇게 쉽게(?) 배정이 되는 건가. 주위를 다시 둘러보니 예비 신혼부부 수십 쌍이 본의 아니게 배정된 플래너들에게 상담을 받고 있는 것이었다. 우리에게 선택권은 없는 거야?

상담을 하면서 웨딩홀, 스튜디오, 드레스샵 정도까지도 정해지는 경우도 있고 더불어 예물, 예복, 여행사, 한복 등 다양한 업체가 들어오다 보니 괜찮은 조건이라면 계약 을 통해서 한 번에 해결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어요.

박람회 가기 전 플래너 지정도 사전에 되는지 알아보고 가면 좋을 것 같아요!

내가 꿈꾸는 웨딩박람회의 모습은 이랬다. 수십 수백 개의 업체들이 나와서 자신들의 상품을 보여주고 현장에서 상담을 부산웨딩박람회 받으면소 사은품도 좀 챙겨주고(?), 한쪽에서는 게스트와 패널이 나와 결혼에 관한 토크도 하고 결혼을 준비하는 사람들이 모인 축제의 분위기!

덜컥이라는 표현을 쓰는 게 맞는 줄 모르겠다. 최대한 침착하고 이성적을 놓지 않도록 집중했지만, 판단력이 차츰 흐려지더니 어찌 되었건 계약을 나왔다. 모르면 당할(?) 수밖에. 내가 지금 이 글을 쓰는 이유이기도 하다.

하지만 당일 혜택이라는 단어에 속아 넘어가지 않도록 유의하시고, 방문하기 전 항목별로 예산을 고려하며 기준을 세워서 고려해야 하는게 중요해요!

Report this page